설치기 목록보기
 사운드, 가격, 디자인! 3박자를 모두 갖춘 PIEGA, ATOLL, DUAL의 조합!
 번호 : 252 | ID : FineAV | 글쓴이 : FineAV | 조회 : 1853 | 추천 : 0

안녕하세요. 파인에이브이 입니다^^

이번에는 스위스 피에가(PIEGA)의 톨보이 스피커를 중심으로 프랑스 앰프 제조사인 아톨(ATOLL), 아날로그의 명가 독일 듀얼(DUAL) 턴테이블 설치를 다녀왔습니다. 3개의 각 브랜드의 독특한 특징과 장점을 최대한 이끌어낸 매칭으로 하이파이 백미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설치해드린 제품은 PIEGA 톨보이스피커 Classic 7.0/ ATOLL 인티앰프 IN50 SE, 튜너 TU80 SE/ DUAL 턴테이블 CS420/ 캠브리지오디오 포노앰프 Azur 651P 입니다.




▲PIEGA Classic 7.0


클래식 7.0은 피에가 스피커의 입문기 라인업을 대표하는 모델 입니다. 매끈한 통알루미늄 인클로저에 리본 트위터를 채용하지 않았지만 고급 목재 캐비넷에 새롭게 개발한 AMT-1 트위터를 장착하였습니다. 리본 트위터의 기술과 원가 절감형 돔 트위터의 장점을 함께 가지고 있는 신형 AMT-1 트위터가 PIEGA Classic 라인의 하이라이트 입니다. 깊고 단단한 2개의 미드/베이스 드라이버와 AMT-1 트위터의 조합은 풍부하고 매끄러운 소리가 매력적입니다. 또한, 가격 부분에서 동급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모델입니다.



▲AMT-1 트위터




▲ATOLL IN50 SE/ TU80 SE


뛰어난 음악성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ATOLL의 모든 제품과 부품들은 프랑스와 유럽 내에서 직접 공수 및 제작 됩니다. 특히, 튼실한 전원부와 앰프 출력단엔 MOS-FET 트랜지스터를 사용해 음질적인 측면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설계된 제품입니다. IN50 SE는 8옴에 50W, 4옴에 70W의 출력을 발휘하며 후면부는 5조의 RCA 입력단과 바이패스 1조 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TU80 SE는 아톨이 개발한 유일의 튜너 입니다. 오토 스캔은 물론 모노/스테레오 셀렉트가 가능하며 20개의 채널까지 프리셋이 가능 합니다. FM라디오에서 가장 중요한 주파수를 정확히 잡아내 깨끗한 신호와 소리를 전송 합니다.





▲위 부터 캠브리지오디오 포노앰프 Azur 651P/ 데논 CD플레이어 720AE/ ATOLL 튜너 TU80 SE, 인티앰프 IN50 SE





▲DUAL CS-420


100년이 넘는 역사, 독일을 대표하는 턴테이블 브랜드인 DUAL사의 CS-420 모델 입니다. 턴테이블 입문자분들이 쉽게 작동할 수 있는 풀오토매틱(ON/OFF 스위치만 돌리면 자동적으로 암이 이동해 레코드를 재생하고 종료 후에는 암이 원래대로 돌아가는 시스템) 방식이며 중간 사이즈 크기로 웬만한 장(랙) 안이나 선반위에 두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33/45 RPM 조절 노브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정교한 레코드 재생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사운드 성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체 시스템


무더운 날씨에 막 이사중인 어수선한 상황에서도 친절하게 맞이해 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드리며 즐거운 오디오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목록보기   추천하기


  비투스오디오 프리앰프 MP-L201 업그레이드 설치기!
  독일 유니크 하이엔드 오디오! MBL 코로나 라인 설치기